[성수]밀리언아카이브 : 빈티지 의류샵 👗

    728x90
    반응형

    오랜만의 밀카 방문기


     

    밀리언아카이브는 시기별로 컨셉에 맞춰

    빈티지 의류를 판매하는 곳이다 💖

    여름에는 하와이안셔츠, 티셔츠샵을

    겨울에는 크리스마스샵을 열고는 한다.

    그 외에도 원피스샵, 블라우스 샵 등 재미있는 컨셉으로 샵이 열린다!

    그동안 다양한 컨셉의 샵이 열릴 때마다 오프라인 샵에 방문하고는 했는데

     

    한동안 열심히 다녔더니 쌓인 옷이 많고 충분히 잘 입고 다녀서

    새로운 옷에 대한 욕심이 없었더랬다.

     

    그런데, 이번에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면서

    내가 예전에 밀카에서 산 크리스마스 조끼를 보고

    쌍디가 본인도 크리스마스 의상을 사고 싶다고 해서

    같이 오프라인 샵을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당!

     

    이번 크리스마스샵 안내!

    - 생각보다 2만원 스웨터와 2.5~3.5 베스트들도 많았다!

    멀리서 보이는 밀카 특유의 간판 :)
    여기가 맞나..? 하는 생각으로 걸어가다보면 나온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귀여운 스웨터ㅠㅠㅠ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뿜뿜한다!!

     

    아니 인형으로 트리를 만들 생각을...

    어떻게 했냔말이야ㅠㅠㅠㅠㅠ

     

    정중앙에는 이렇게 거대한 트리가 빰!!

    크기가 진짜 커서 분위기를 압도한다ㅠㅠ!

    내부는 깔끔한 편인데 이런 트리 요소 때문에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게 넘나 신기쓰 🥹

     

    이게 그나마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빈티지치고도 너무 꼬질해서 포기ㅠㅠ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조끼가 있다보니

    1. 내 조끼랑 무드가 겹치지 않는 제품

    2.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뿜뿜하는 제품

    을 기준으로 열심히 골라봤지만,

    맘에 쏙- 드는 제품은 없어서 결국 빈손으로 나왔다.

    쌍디는 이것저것 잔뜩 구매했음 ㅋㅋㅋㅋㅋㅋ

     

    이게 또 찾는 능력이 있는지,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나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잘 골랐더라...🥲

     

    뒤에 쌍디의 일정이 없었다면 좀 더 구경했을 것 같음!ㅋㅋㅋ

    따로 탈의실은 없기 때문에

    위에 입어볼 수 있는 얇은 티를 입고 가는 것을 추천!


    📌위치

     

    🚘주차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하면 된다.

    30분에 1200원이었나.. 그랬던 것 같음.

    생각보다 안비쌌던 느낌?!

     

    온라인몰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온라인 샵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

    가격대가 비싼 제품 + 적은 종류

    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컨셉추얼한 제품을 사기 딱 좋다!

    할로윈 / 크리스마스 컨셉일 때 온라인 샵에 업로드 되는편

    https://millionarchive.com/

     

    MILLION ARCHIVE

    밀리언아카이브 빈티지 어글리스웨터 크리스마스스웨터 빈티지스웨터 성수동

    millionarchive.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llionarchive/

    공식 계정에서 다음 샵 일정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팔로우해놓고 관심있을 때 방문하면 굿굿!

     

    예전에는 코로나 때문에

    시간을 예약하고 정해진 시간동안만 쇼핑을 해야해서

    방문하는 것 자체가 어려웠는데

    이제 그런 제약은 없어져서 조금은 접근성이 쉬워진 것 같다 😆

    크리스마스 전에 방문해서 다들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느껴보길!!


    근처 식당 추천

    - 밀카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여서 방문하기 딱 좋다!

     

    [성수]리플 포레스트 : 브런치 & 커피 맛집

    크리스마스에 파티를 계획하면서 쌍디도 나처럼 크리스마스 조끼를 하나 장만하고 싶어했다. 그래서 오랜만에 밀리언아카이브를 가야겠다! 결심하고 바로 실행에 옮겼다 :) 주말에 갈까 하다

    carol-goo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