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원티드 보상 후기 ② 채용축하선물이 배송왔어요 :)

    728x90
    반응형

     

    원티드 합격 보상금이 입금된 후

    며칠이 지나 원티드 합격 선물이 도착했다.

    합격 선물을 따로 배송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회사 주소지로 배송된다.

     

    합격 보상금이 입금된 후 1~2주 내로 배송이 온다고 하는데

    보상금이 입금된 후, 신경을 안 쓰고 있다가

    인사팀에서 택배가 왔다고 전해주셔서

    그제야 아,맞다! 하고 생각이 났다.

     

    이렇게 보니, 크기가 가늠이 잘 안되는데...

    내 머리부터 상체까지 정도의 크기였다😂

     

    택배가 너무 크고 퇴근시간에 받아버려서

    사무실에서 안에 뭐가 들었나~

    하고 뜯어보기가 애매했다.

    그래서 결국 집까지 바리바리 들고 갔다😭

    집도 먼데.. 환승하고 지하철 마을버스 타려니..

    무게는 무겁지 않지만 크기가 크기인지라...

    너무 부담스러웠다...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회사 분위기에 따라 너무 당황스러울 듯싶다

     

    어쨌든 공짜 선물이기도 하고,

    집에도 도착했겠다!

    하나씩 박스를 풀어보았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라이프 워크를 찾기 위한 여정에서

    한 발 더 나아간 당신, 축하합니다.

     

    라고 적혀있는 축하의 한마디였다.

    새로운 회사에서 3개월째 다니고 있는 내가

    적응을 잘하고 있는 기분이었다.

     

    사진들을 더 잘 찍고 싶었는데ㅠㅠ

    엄마가 계속 옆에서 관심을 가지셔서 급하게 찍었다 흑흑

     

    저 쪽지를 빼면

    작은 박스 3개가 쪼르륵 들어있었다.

    원티드의 브랜드 색을 담은 박스들.

     

    하나하나 천천히 꺼내 보았다.


    첫 번째, 긴 하얀 박스

    필통과 펜이 들어있었다.

    필통은 캔버스 재질이어서 떼 타는 게 조금 걱정..

    펜은 평범했다

    필통은 마침 필요했던 터라 바로 사용하는 중!😊


    두 번째, 연한 파란 박스

    Lifework Note

     

    원티드 브랜드 색상을 표지로 한

    노트 세 권이 들어있었다.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좋아 보였는데,

    나는 노트가 많은 편이라서 우선 모셔뒀다.


    세 번째, 초록색 박스

    Lifework Postcard

    가장 무게를 많이 차지한 녀석이었던 것 같은데..

    (나무 조각 때문에)

    사실 가격 사용할 일은 없는 듯싶다🙄

    친구들한테 한 장 씩 나눠줘야겠다.. 나중에


    마지막, 네 번째 진한 파란색 박스

    Lifebox Pouch

    필통과 같은 캔버스 재질의 파우치

    은근 낭낭하게 잘 들어가서

    이번에 파우치 다이어트할 겸

    이 파우치로 갈아탔다 🥰

    역시 때 타는 게 제일 걱정일 뿐


    이렇게 끝인 줄 알았는데..!

    박스들을 받쳐주고 있던 종이를 치우면...

    크로스 백이 등장한다!!

    크기가 매우 큰 것...^^......!

    사실 나는 가방이 크면

    큰대로 잔뜩 넣고 다니는 채질이라

    최대한 작은 가방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다..

     

    선생님이라 항상 가방을 무겁게 챙겨 다니는

    쌍디가 잘 쓸 것 같아서 쌍디에게 줬다😏

    가방은 처음에 냄새가 너무 나서..

    밖에서 냄새 좀 빼줘야 할 듯!

     


    들고 오느라 조금 부끄럽고 수고스러웠지만,

    어쨌든 공짜로 받은 거고

    누군가 나의 취업을 응원해준다는 생각에

    조금 더 힘이 나고

    기분이 좋았다.

     

    유용함은...

    중간쯤... 인 것 같지만!

     

    이렇게 원티드 선물 후기 끝!


    @Carol

    *글/이미지 불펌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