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원티드 보상 후기

    728x90
    반응형

     

     

    이번 회사로 이직할 때,

    내가 사용했던 플랫폼은

    "원티드"였다

     

    원티드는 IT쪽 혹은

    스타트업 업계에서 많이 사용하는데

    나는 사실 별일없으면

    대행사쪽으로 지원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이 플랫폼을 사용할 이유는 없었을 수도 있지만

    내가 유일하게 브랜드 마케터로 고민했던

    브랜드가 이 곳에서만 상시모집공고를 올려놔서

    선택사항없이 사용하게 되었다.

     

    그.리.고

    합격 기대를 하긴 했지만,

    실제로 합격까지 하게되어

    합격보상금을 받을 수 있었다..!

     

    입사 후, 3개월이 지났을 때

    합격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정보 입력을 위한 메일이 온다

     

     

    지금은 보상금을 수령한 상태라

    보상금 신청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수령했다는 알림이 보인다

     

     

    너무 아쉬운건 원티드의 경우

    합격자와 추천인 각각에게 보상금을 지원하는데

    나는 처음에는 추천인이 해당 회사의 추천인인줄 알았는데

    그냥 링크 공유만 해주면 추천인이더라

     

    두고두고 눈 앞에서 날아간..

    나의 50만원이 생각 날듯.

     

    50만원이라고는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세금은 떼고 입금된다.

     

     

    어쨌든,

    그냥 했으면 0원이었을텐데,

    원티드를 통했기 때문에 그래도

    50만원 가까이되는 금액을 받을 수 있었으니까

    만족...해야겠..지!

     

    합격보상 키트라고 따로 배송오는 것도 있는데,

    보상금 지급일을 기준으로 1~2주 후에

    배송이 된다고해서 기다리고 있다 🥰

    키트도 오면 후기 써야겠다🥳


    @Carol

    글/이미지 불펌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