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노천펜션] 중휴림 : 서울 근교에서 노천탕 즐기기!!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에서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고?

    중휴림

    ⓒcarol


     

    1~2월은 정말 정신없이 보냈다..;;

    휴식 일정이 나오지 않을 정도로

    야근과 주말근무에 치여 살았다

    1~2월을 그렇게 정신없이 보내고 나니

    3월은 조~금 숨을 돌릴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급~하게

    힐링하러 떠나자며 노천탕을 찾기 시작!!

    하지만,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삼일절을 낀 주말이라..

    왠만한 곳은 다 차있었고

    1박 2일이라는 시간동안

    너무 멀리 나가기는 부담스러워서

    그냥 이렇게 보내야 하나... 하던 찰나

    파주에 노천탕이 있는 펜션을 발견!!

    게다가 방이 딱 한 개 남아있어서

    당일 새벽에 부랴부랴 예약을 했다ㅠㅠ!!!

    사실 조금 별로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1박 2일 너무 잘 보내고 떠나서 이렇게 후기 작성!!


    객실

     

    장을 보고 후다닥 3시 입실 시간에 맞춰서 체크인 성공!!

    여기에 카페가 인포메이션처럼 되어있는데

    카페에서 와인도 파로 술, 라면들도 팔았움

    방은 홈페이지 사진보다 훨씬 좋아서 놀랐다ㅎㅎㅎ

    체크인 할 때 노천탕 이용시간과 바베큐 이용시간을 적는데,

    우리는 바베큐는 6시, 노천탕은 7시로 적어서 냈다

    물 받는 시간이 2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직원 한 분이 비서처럼

    딱 정해서 관리 해주셔서 편했다 ㅎㅎ

     

    이렇게 밖에 개별 노천탕과

    개별 바베큐 시설이 있다!

    노천탕은 생각보다 깊어서 놀랐음 ㅎㅎ

     

    이렇게 밖으로 나갈 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도 준비되어있었다.

    이것마저 쏘 큐트!!

     

     

    화장실도 깔끔했다!!

    물도 잘 나오고

    어메니티도 다 있어서 별로 짐 쌀게 없었음 ㅎㅎ

     

     

    주방도 깔끔!

    왠만한 조리기구가 다 있고

    직원께서 허브솔트도 주시고ㅠㅠ

    와인잔도 주시고ㅠㅠ

    넘나 감사감사 폭풍 감사ㅠㅠ!!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있는데

    (중휴림은 다 복층 구조다)

     

     

    구럼 이렇게 아늑한 침실이 나온다!ㅎㅎㅎ

    위층은 침대 하나만 있는데,

    낮아서 고개 들기도 힘든 복층이 아니라

    널찍 널찍한 복층이라 너무 좋았음 ㅎㅎ

     

     

    위에서 내려다보는 일층!

    깔끔 그 자체 ㅎㅎㅎ

    바베큐&노천탕

    체크인 하다가 좀 쉬고 6시에 맞춰서

    바베큐 불을 넣어주셨다

     

     

    열심히 고기 꿉는 중!!

    둘 다 양이 줄어서 고기도 많이 안샀당 ㅜㅠ;;

     

     

    와인은 기본^^!!

    역시 내 취향은 모스카토!!!

    이건 또 별도 와인일기로 남길 예정~

     

     

    대여해주신 와인잔으로

    살짝 기분 내보기😁

     

    김찌도 넘나 맛있었음 ㅠㅠㅠㅠ!!!

    호로록 식사가 끝나고 난 후,

    시간에 맞춰 물을 채우러 와주셨다 ㅎㅎ

    근데 물이 너무 뜨거워서 절대 바로 못들어감;ㅎㅎ

    아, 개별 옷을 가져와도 되는데

    우리는 여기서 그냥 대여했다

    언제 옷을 말리나 싶어서..ㅎㅎ

    1인 3000₩!

    총 6000₩

    물이 너무 뜨거워서🔥🔥🔥

    한 시간 정도 있다가 들어갔음

    날이 많이 풀려서

    물 식는 속도가 늦어진 것 같기는 했다 ㅎㅎ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뷰,,

    위에 공기는 시원하고 물 속은 따뜻하고

    이게 진짜 힐링이다 싶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았음....

    토요일은 저녁에 뮤비데이라고해서

    뮤직 비디오를 빔으로 쏴주는데

    그 덕에 노래도 잔잔히 들려와서

    진짜 너무 행복했다..ㅠㅠ

     

     

    두시간 정도 즐기다가

    슬렁슬렁 밖으로 마실을 나갔다.

     

     

    밤에 풍경도 너무 이쁜....ㅜㅜ

    일단, 카페 문이 닫기전,

    아아를 구매하러 갔다 ☕

     

     

    카페도 아침보다는

    저녁이 운치있었다

    저기 있는 보드게임으로...

    내일 설거지 할 사람 뽑음

    통아저씨 했는데

    한 방에 튀어올라서 내가 당첨 된게 함정 ㅎ

    🤦‍♀️🤦‍♀️🤦‍♀️

     

     

    뮤비 데이에는

    이렇게 빔으로 뮤비를 쏴주고

    공짜로 군고구마랑 마시멜로우를 나눠 준다

    모닥불 옆에서 마시멜로우 먹으며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가

    숙소로 돌아가서 영화 한 편을 보고

    하루를 마무리 했다 :)

    정말정말 너무 행복한,

    잔뜩 힐링을 한 짧은 연휴였다!!

     


    위치

    홈페이지

     

    파주 풀빌라펜션 & 중휴림

    파주펜션 이국적 수영장&스파펜션, 개별정원 바베큐 파주풀빌라펜션, 헤이리마을, 벽초지수목원, 마장호수출렁다리

    joonghyurim.co.kr


    *글/이미지 불펌을 금지합니다.
    *2019년도에 업로드 했던 글을 재업로드 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