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1박2일] 즉흥적으로 떠나는 군산 여행 1일차

    728x90
    반응형


     

    2018년 5월
    3~4월 동안 일이 몰아치고
    여름휴가를 낼 수 없는 타이밍으로 인해...
    지쳐가고 있던 구스와 나...

    갑자기 바다 보러 가고 싶어!!
    강원도 가봤으니까 다른 곳 가보자!!
    해서 갑자기 결정된 군산여행ㅋㅋㅋ
    정말 주중에 결정해서 그 주말에 가는 여행;;
    표 시간대도 운좋게 잡아서 출발~!

     

     

    휴게소 먹방은 기본 아니겠습니까??
    도착하고 나니까 이미 저녁이었음...

    일단 군산하면 가장 유명한 철길로 고고씽!

     


    처음에 딱 도착했을 때는 잘못 온 줄...;
    띠용
    이게 다인가? 했는뎅



    좀 더 들어가보니

    내가 생각하는 철길이 보이기 시작했다!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사람이 생각보다는 없었음...

    교복 대여해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우리는 너무 늦게 도착했던 터라....
    교복 활용 시간이 넘 짧을 것 같아 패스!
    *생각보다 가격대가 저렴했음!


    노을지는 철길 배경으로 폭풍 셔터 클릭클릭!!
    하늘이 정말 너무 예뻤다...

     

    철길 끝까지 걸어보자!

    라는 생각을 하며 걸어가다가

    주변에 쫀드기를 먹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

    우리도 함 구워먹쟈!!! 하고 자리를 잡았다

     

    사람이 없어서 자리가 텅텅 비어있어서

    어디 앉을까 생각하다가

    귀여운(?) 올라프 옆으로 선택 ㅋㅋㅋ 

     

     

    노릇노릇 구워지는 쫀드기 
    쫀드기는 사실 첨 먹어봤는뎅 
    내 취향은 아니었당.... 
    구스 심심한 맛 좋아해서 잘 먹음ㅎㅎㅎ 

     

     

    마지막 거리까지 도착! 
    포토존에서는 사진을 빼먹을 수가 없쥬?
    생각보다 짧은 거리였는데 
    생각보다 즐길거리가 많았당 
    너무 늦게 도착해서 아쉽기는 했는데, 
    노을 진 철길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 


    냥냥이들 먹이 주는 공간도 있었는데 
    냥이들이 사람 경게를 하긴 하는 듯싶었다 
    사람이 지나가면 먹는 것도 멈춤 ㅠㅠ 

     



    포토존에서 사진 찰칵!!
    나는 늦게가서 조금은 덜 눈치 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ㅎㅎ
    고생해서 살올랐을 때라 포동포동(?)하군

    쨋든 급하게 결정한 여행인데 너무 잼 썼다
    이일 차 후기도 커밍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