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시청] 조조칼국수

    728x90
    반응형

    건대 만남 때 바로 잡았던 시청 나들이🖤

    원래는 압구정에서 만나기로 했었는데

    경기도민인 나를 배려해주신 스윗걸들 덕분에 시청에서 만나기로 했다!

    나도 몰랐는데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너무 편했음*_*

     

    조조칼국수 시청점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7 1층
    10:00 - 21:30 (16:00 브레이크 타임)
     

    조조칼국수 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4 · 블로그리뷰 391

    m.place.naver.com

    금강산도 식후경!

    1시점심 약속이었기 때문에 시간대가 애매해서

    유명 맛집이여도 좀 널널하지 않을까 했는데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해야했다.

    1팀만 앞에 있어서 다행이였음😆

    내 뒤로는 웨이팅이 엄청 많이 생기는 걸로봐서 진짜 유명 맛집 인정!

    줄 서있는 동안 주문을 받길래 종류별로 다 먹어보려고

    동죽칼국수 / 낙지해물파전 / 물총조개탕 한 개씩 다 주문했당

     

     

    약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던터라 먼저 들어가서 자리잡고 앉았다.

    테오랑 쫄리도 금방 도착해서 음식이 나오기전에 완전체 완성🖤

    조금 수다를 떨고 나니까 음식이 금방 나왔음+_+

    물총조개탕은 진짜 조개가 엄청 많았다🤪

    조개살을 미리 발라 놓는데 까도까도 끝이 없었다!!ㅋㅋㅋ

    조개탕은 맑은 국물에 고추가 있어서인지 얼큰-한 맛이 있었다.

    진짜 살짝 쌀쌀한 날씨에 먹어주니까 더 맛있던 것 같음

    저녁에 소주랑 반주 싹-하면 한짝 먹을 수 있을듯(허세)

     

    동죽칼국수는 좀 더 걸쭉한 국물에 매운맛이 없었는데

    쫄리의 추천으로 조개탕 국물과 칼국수 국물을 반반 섞었는데 진짜 최고!!

    진짜 국물이랑 면을 호로록 계속 먹었다ㅠㅠ

    다음에는 칼국수 2개 시켜도 다먹을 수 있을 것 같음 히히

     

    낙지해물파전도 진짜 토핑양이 엄청 낭낭했다!!!

    밑은 빠삭하게 익혀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위에 토핑은 촉촉해서 씬피자 같은 느낌이었다.

     

     

    전체적으로 음식맛도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반찬이 부족하지 않은지,

    리필이 필요한지 확인해주시고 챙겨주셨음.

    화장실도 안쪽에 있고 깔끔해서 예민하신 분들도 편하게 쓰실 수 있을 것 같다.

     

    전체적으로 넘나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