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룩/OOTD] 6박7일 나트랑여행

    728x90
    반응형

    여행가서 뭐입을까?
     6박 7일 나트랑 


    여행일정

    2018년 10월 말 / 가을 나트랑

     

    여행을 떠날 때,

    많이 신경을 쓰게 되는건 옷이 아닐까..!

     

    내가 좋아하고 잘 입는 옷, 스타일은

    사실 딱히 없다;

    옷의 범주가 넓은 편이라고할까...

     

    그래도, 여행옷 선택 조건은

    <사진 잘 나오고 편한 옷>

    이 가장 기본이다 :)

     

    여행지에서는 호캉스가 아니면

    어느정도 활동성이 보장되어야하기 때문..!

    그리고 짐 부피가 많아지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어째든, 무슨 날씨에..

    뭘 입고다녔는지 참고차....

    잘입는다는거 X

    여행은 편한게 최고🤗

     


     Day1 

     

    한국에서 나트랑으로 출발하는 날,,!
    비행기를 나름 길게(5시간) 타야하고
    빈펄랜드로 들어가는 날이기 때문에 편해야 함!!

    새벽 비행기라 유독 후줄근함🤪ㅋ

     

     

    한국에서 출발할 때는 추우니까^^
    경량패딩을 함께 입어줬당
    이건 나트랑 공항 도착해서 캐리어에 넣어놨음 😁
    가방은 여행 기간 내내 통일쓰~

     

     

    이번 여행에는 시밀러룩을 컨셉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입고다녔당
    이 날은 노랑노랑 스포티룩 😘

     

    나의 전체 착장!!
    긴 티에 숏바지도 트레이닝st로 입어줬당!!
    이 날 화장은 굳이 안했고(어차피 오래 안할 것 같아서)
    스포티한 느낌을 살려 양갈래 땋은 머리에
    내가 요즘 아주 조아하는 모자를 장착했댭

     


     Day 2 

     

    두 번째 날은 워터파크를 죠지쟈!!
    였기 때문에 래쉬가드와 수영복바지를 장착
    외국분들은 그냥 수영복/비키니 입고도 잘 다니셨지만
    나랑 만기는 놀이공원 갈 때 걸칠 수 있는 상의는 챙겨갔댭

     

     

    신발은 워터슈즈로 장착!ㅋㅋㅋ
    모자와 헤어스타일은 역시 어제와 동일
    역시나 시밀러룩 !✨

     

     

    워터파크에서는 위에 옷은 라커에 넣고
    수영복룩으로 돌아 다녔당😎

     


     

     Day 3 

     

    이 날은 시내 돌아다니는 날,,!

    빈펄 체크아웃하고
    편하게 돌아다녀야 하는 날이기 때문에,,
    하와이안 세트🌺를 입어주었당

     

     

    역시나 커플룩이쥬~?ㅋㅋㅋㅋㅋㅋ
    여자바지는 좀 짧더라 거의 2부바지였음

     

     

    누가봐도 관광객입니다~ 룩이었다
    호구잡히기 쉬운 옷일지도 모름;ㅎ
    그래도 놀러온 분위기 뿜뿜

    귀여워서 만족했음🌺🏵️🌼


     Day 4 

    이 날은 시티투어(?) 날이었당
    시밀러룩으로 나는 셔츠치마 만기는 셔츠로 완성

     

     

    사진은 역시 원색이 잘 받는다는 것,,,
    노랑 체크가 귀염귀염 느낌을 증폭 시키는 것 같당😊

     

     

    쨩 귀여운 느낌이 물씬 나는 듯한 느낌!!ㅋㅋㅋㅋ

    지인들도 젤 기엽다고 한 룩이었당!


    근데 역시 여행에 치마는 좀 불편하다
    긴치마가아니면;;ㅎㅎ
    어차피 온천 갈꺼라 큰 무리는 없었다 :)

     


     Day 5 

     

    스냅을 찍는 날이었기 때문에
    원색으로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는 레드? 다홍 컬러의 시밀러룩!!
    이건 스냅 사진으로도 보여주기 좋을 듯
    확실히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왔다!!!
    여자옷은 약간 그,,,

    린넨소재구 남자는 하늘하늘 셔츠임

     

     

    스냅후기도 언넝쪄야징,,ㅎㅎ
    쨌든 원피스가 딱 핏되서 떨어져서 넘 이뻤다😍

     

     

    그리고 스냅 찍고나서는 아미아나 숙소로 복귀
    수영복입고 수영을 조졌따링~

    수영복만 입고 돌아다니기 부끄러워서

    랩스커트와 함께 입었댱

     


     

     Day 6 

     

    사실 이 날은 리조트데이여가지공;
    데일리룩이랄것이 없당
    수영복입고 수영했공,,

    걍 편한 원피스 입구 돌아다님 ㅎ

     

    사놓고 넘나 잘입는 원피스 세트😋

    깔별로 구매했다..희희

     


     

     Day 7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장거리 비행을 해야하니..

    편한옷이 역시 최고😁
    요즘 최애 원피스와 함께 신발도 운동화로,,,

     

     

    약간 블루계열로 역시나 시밀러룩 느낌이 나도라😚

    편한데 약간 내츄럴한 느낌으로 이뿜,,!

     


     

    그냥 기록용이긴한뎅
    뭐입을까,,

    하고 고민될 때 도움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님말규....😂
    말한 것 처럼

    잘입는다는거 X

    이 날씨에 이렇게 잘 입고 다녔다

    정도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